삼성 갤럭시 핏3 출시 완판 재입고(갤럭시 링·워치7·FE 공개 예정)

 

 

갤럭시 핏3 출시, 웨어러블 시장 공략 본격화

삼성전자가 웨어러블 기기 라인업을 확대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3년 만에 신형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를 출시한 데 이어 오는 7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워치7’, ‘갤럭시 링’ 등을 공개할 전망이다.

1 갤럭시 핏3, 출시 4시간 만에 완판

지난 3월 출시된 갤럭시 핏3는 출시 4시간 만에 완판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8만 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운동에 초점을 맞춘 기능들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핏3는 100종류 이상의 운동 데이터 기록, 수면·스트레스 모니터링, 낙상 감지, 긴급 SOS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2 갤럭시 링, 손가락에 끼우는 혁신적인 웨어러블 기기

올해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될 예상인 갤럭시 링은 손가락에 끼우는 반지 형태의 웨어러블 기기다. 스마트 워치보다 더 정확한 심박수 및 심전도 측정이 가능하며, 수면 기록에도 유리하다. 현재 시장에 나온 경쟁 제품보다 더 다양한 사이즈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3 갤럭시 워치7, 사각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건강 기능 도입

갤럭시 워치7은 전작들과 달리 ‘사각 디스플레이’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전력 효율이 50% 더 높고 속도가 30% 빠른 ‘엑시노스 W940’ 칩셋과 ‘수면 무호흡증 감지’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전망된다.

4 갤럭시 워치 FE, 1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워치 출시

삼성전자는 10만원대 ‘갤럭시 워치 FE’를 출시하여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는 10~30만원대 가격대를 공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이다.

삼성, 웨어러블 시장 점유율 확대에 성공할 수 있을까?

삼성전자는 웨어러블 기기 라인업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웨어러블 시장 점유율 확대를 노리고 있다. 갤럭시 핏3의 성공적인 출시와 갤럭시 링, 갤럭시 워치7, 갤럭시 워치 FE 등의 공개가 시장 점유율 확대에 얼마나 기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갤럭시 핏 3 제품 및 재입고 정보 더보기

#갤럭시핏3 #갤럭시링 #갤럭시워치7 #갤럭시워치FE #삼성전자 #삼성 #웨어러블기기

www.blogamation.com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